|
2018-08-24 18:44
조회: 1,556
추천: 0
복귀 유저인데 질문좀 드리겠습니다!지금 레벨 50이고 창천 스토리 진행중입니다. 용기사가 주인공이라그래서 원래 키우던 용기사 그대로 키우고있습니다. 근데 워낙 오랜만에 돌아온것이다보니 뭘해야할지 아직 잘 모르겠네요. 예전에 할때는 일퀘도 돌고, 무작위 던전도 돌고 한것같은데 자세히 기억이 안나서요 ㅜㅜ 그래서 질문드립니다! 1. 일퀘나 무작위 던전 등 날마다 하면 좋은 것에는 뭐가있는지 궁금합니다! 2. 일퀘, 무작위 던전 같은 서브적인것은 하지말고 메인퀘만 미는 것이 좋을까요? 3. 지금 아이템레벨이 122인데 장비는 이대로도 괜찮을까요? (복귀템은 60레벨 제한이라..)
EXP
46,802
(60%)
/ 48,001
|
tmtmtmt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