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18-08-24 19:47
조회: 2,754
추천: 2
이 친구는 왜 죽었을까요? (!!창천멘퀘 약스포!!)안녕하세요 궁금한게 있어서 이렇게 글을 써봅니다.
부정한 삼탑 2층에서 들어갈 수 있는 동굴 입구 근처에 이렇게 드래곤 유해가 있는데요. 창천 멘퀘를 밀 때 딱 저 친구가 있는 위치에 "인간놈들은 다 믿을 수 없어! 더러운 족속들!" 하고 경계를 하던 드래곤 친구가 있었는데 다쳐서 제가 약을 구해다가 발라준게 기억이 나네요. 그때 저 친구가 유해가 된걸까 자꾸 마음에 걸립니다. 저 친구가 그 친구일까요? 그때 약이 듣는 것 같다고 너같은 인간은 나쁘지 않네 하고 말해줬던게 기억나는데 제가 발라준 약이 잘못된걸까요? 혹시 아는 분이 계시면 부탁드립니다. 그리고 좀 더 안쪽으로 가면 올 카 라는 친구가 있는데 ".........뭐야........? ..........난..........쉬고......싶어.............."라고 말하는데 딱 봐도 너무 지쳐보입니다. 이 친구도 곧 유해가 되는 것일까요??? 창천 멘퀘에서는 용이랑 인간 화해하고 우리 이제 칭구칭구~!! 하면서 끝났던 것 같은데 왜 여기 동굴 안 용은 다른 곳으로 보내주는 용 친구 하나 빼고 다 죽거나 죽어가는 걸까요?? 혹시 이것도 아시는 분 계시면 꼭 좀 알려주세요ㅠㅠ 기운나게 할 수 있는 방법 같은 것도 알려주심 감사합니다..... 이미지 첨부하고 싶은데 더 첨부하는 방법을 모르겠네요.... 동굴 나가서 바로 비도프니르한테 말 걸어도 빛전 칭찬만 하고 저기 죽어가는 친구 좀 도와달라고 해주고싶은데ㅠㅠㅠ 이게 무슨 일이야... 왤케 죽어가 내가 구해줄게 나 연금술사도 레벨링 중이야... 약 만들어줄게.....
EXP
743
(43%)
/ 801
|
김응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