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18-08-25 17:00
조회: 1,560
추천: 0
일반델타 질문이요..질문 몇개좀 할께요.. 1. 일반 델타1을 할껀데 그냥 매칭으로 해도 되나요? 아니면 파찾으로 모아야하나요? 아니면.. 설마 여기부터 공대가..? 2. 레이드?같은거 뭐..초행팟?트팟?이런거 구분하던데.. 일반델타에서는 신경안써도 되나요? 일반 던전이나 토벌전 같은데 가는 것처럼 그냥 초행입니다 하면 되요? 영상으로는 그렇게 어려워보이지 않아서... 3. 매칭이 잡히긴하나요? 시도는 안해봤는데... 4. 무기빼고 장비가 300~320을 왔다갔다하는데 문제없겠죠? 참고로 템렙316이에요.. 5. 아무것도 안먹고 HP 29,945고, MP18,833정돈데 일반오메가1~4까지(물론 중간중간 장비는 맞출꺼지만...)는 문제없을까요? 참고로 부분부분 하이쟈랑 그냥 쟈박았어요.신앙하고 시전으로만.. 덤으로 저는 점성으로 해볼꺼에여(점성 350렙 무기가 그나마 싸더구요) 이러고보니 질문이 많네요.. |
포르르 


결국 돌아돌아 엘레젠. 너란엘레젠 마성의 엘레젠

아우라젤라..결국 아우라로 종변...한지 좀됬징..ㅎ







jaicy님이 만들어주신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