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 진짜 뉴비도 아닌데ㅠㅠ

협공선 보기 설정도 켜져있는데 그 선을 한 번도 본 적이 없어요..
던전에서 보는 보라색 보스ㅡ잡몹 연결된 그건 아닌거죠?
(탐타라 보스 전 때 뜨는 그 선)

협공선이 어떤건지.. 스샷 좀 부탁드립니다ㅠㅠ
보고도 몰랐던건지 안뜨는건지 감도 안잡히네요ㅠㅠ
예~~~~쩐에 2월달쯤에 팁게 초보글에서 협공선이라고 사진 있던게 있었는데
그 선은 플레이하면서 한 번도 못봤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