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18-08-27 14:22
조회: 1,892
추천: 0
새싹 하우징 관련안녕하세요 인벤님들의 도움을 받아 전투컨텐츠를 시그마 일반까지 완료하고 허수아비 칠 용도로 소형집을 구해하였습니다. 구매후에 밭에 씨를 뿌리고 비료를주고 물을주다보니 재배쪽에 관심이 가더군요. 소형이 밭1 설치가 아쉬워서 중형집을 구입해볼까 합니다. 여기서 질문드립니다. 제가 지금 현재 1인부대로 있습니다. 지금 가지고있는 소형을 자유부대로 돌리고 개인 하우스 중형으로 가질수있는지 궁금합니다. 현재 소형은 개인소유의 하우스로 설정되있는거같습니다 ...아무생각없이 구입하다보니 제가 가지고있는 하우스가 개인인지 자유부대인조차 모르겠습니다 . 소형을 자유부대로 중형을 개인소유로 하는 방법을 좀 알려주셨음 좋겠습니다. 개인토지구매해버릴까하다가 혹시 몰라서 질문드립니다 ..골드여유가 많지않기에 ㅠ
EXP
9,873
(9%)
/ 10,601
|
부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