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파판14 오픈떄부터 해서 닌자클래스 나오고 난뒤 접었는데

지금 제가 직업이 나이트,용기사,닌자 3개가 50랩이거든요

주력으로 키우던게 나이트 인데 지금도 나이트 라는 클래스는 괜찮나요?

알아보기에는 암흑기사가 나와서 나이트는 암흑기사보다 딜이 많이 안나온다고 좀 싫어하는?? 그런 경향이 있다고

하던대 만약 나이트가 탱중에 열외 탱커직업중에 하나만 추천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