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18-08-28 22:34
조회: 1,550
추천: 0
안녕하세요 복귀할려고 하는데 질문이 있어요.제가 파판14 오픈떄부터 해서 닌자클래스 나오고 난뒤 접었는데
지금 제가 직업이 나이트,용기사,닌자 3개가 50랩이거든요 주력으로 키우던게 나이트 인데 지금도 나이트 라는 클래스는 괜찮나요? 알아보기에는 암흑기사가 나와서 나이트는 암흑기사보다 딜이 많이 안나온다고 좀 싫어하는?? 그런 경향이 있다고 하던대 만약 나이트가 탱중에 열외 탱커직업중에 하나만 추천좀요
EXP
1,799
(99%)
/ 1,801
|
yo붸붸독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