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 시작하는 초보인데 사무라이와 암기, 적마 중에 어떤 직업으로 시작하는게 좋을까요??

사무라이가 멋있어 보이긴 한데 글을 찾아보니 여러모로 어렵다고해서 걱정입니다..

한 케릭으로 전부 키울 수 있다고 하는데 시작을 어떤 직업으로 해야 할지 잘 모르겠습니다

직업 모험록으로 해서 메인퀘스트는 스토리도 볼겸 처음부터 쭉 해보려고 합니다

초보가 시작하기 좋은 직업 추천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