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전에 지인이랑 옷 목표로 무료 언약 하려고 날짜까지 잡았다가 서로 흐지부지돼서 언약식을 못하고 물렸었는데 이번에 다시 들어가니까 그 지인이 게임을 접었더라구요
언약 파기하려고 찾아보니까 반지 파기 이야기밖에 안나와서.. 아직 언약식을 안올려서 팔찌만 가지고 있는데 팔찌 파기하려면 언약식 올려서 반지로 밤군 이후에 파기해야하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