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18-11-08 23:49
조회: 1,016
추천: 0
에우레카 파주주잡을때멘탱 죽으면 어글 초기화되지 않나요?
저번에 멘탱분이 파주주 탱보시다가 죽으셨는데 근처에있던 다른 탱분이 급하게 도발써서 어글잡으시는거같았거든요 근데 그 죽은 탱분이 외치기로 도발쓰지말라고 하시던데 그러면 어글핑퐁나지 않나요...? 그때가 처음이고 오늘 두번째 잡아봐서 뭐 모르는 규칙이라도 있나 싶기도 하고 나중에 탱도 해볼생각이라 혹시나 싶어 질문드립니다!
EXP
6,732
(16%)
/ 7,401
|
Bban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