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AOS 게임만 하다가 마음이 너무 아파서 파판을 시작해보기로 마음 먹었는데요..!

제가 먼저 해보구 괜찮으면 친구 두 명 더 데리고 와서 할 예정이에요!

파판 설치는 했는데 고민되는 부분이 많아서 질문 답변 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ㅠ,,ㅠ


1. 서버 선택은 어디로 하는게 좋을까요?


처음에는 혜택 많은 톤베리로 가야겠다..! 싶었는데, 서버 이전도 안되구 사람도 상대적으로 적다는 의견을 봐서 고민되네요! ㅠㅠ 서버 분들과 두루두루 이야기도 나누면서 정답게 하고 싶은 로망이 있었는데.! 그래도 신규 혜택이 있는 톤베리로 가는게 더 좋을까요?


2. 첫 직업 선택은 뭐로 하는게 좋을까요?


나중에는 모두 다 해볼 수 있다고 하지만, 그래도 첫 직업은 재미있는 걸 해보고 싶어서요!

악기 다루는게 되게 매력적으로 보여서 음유시인 생각했었는데, 힐러인 백마도사?도 너무 끌리더라구요.

소환사도 너무 매력적이구요..ㅠㅠ


이 셋 중에 뭐가 좋을까요?

이 셋 이외에 추천하실만한 게 있다면 말씀해주세요!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