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본적으로 템렙을 계속 해서 올리는 것이라고는 알고 있는데 현재 380 나찰 장비들로 돈만 있으면 일단 쉽게 올릴 수 있잖아요? 나찰로 도배 했다고 치면 그 이후로도 그냥 하나씩 올리기만 하면 되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