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2에 기공이 상향된다는 말을 들었어요
현재 공대가 율동영식을 보고있는 상황이라... 아무래도 동일 포지션에서 으뮤로 뻐팅길수가 없겠더라고요. 뼈으뮤인데 기공을 키워야겠긴 하고...
그래서 으뮤랑 차이점에 대해 질문 드리고 싶어요

1. 3.2 준비할게 많아서 3.2되기 2주쯤 전에 기공 만렙을 찍을 것 같은데 기공이 상향된다 해도 제 숙련이 부족할 것 같습니다. 아무래도 몇달 한 음유보다는 최고기량이 안될테죠? 기공 유저분들이 생각하시기에 3.2 기공 상향이 어느정도로 큰지 궁금합니다.

2. 기공과 음유의 템세팅이 비슷하다고 들었는데요, 3.2부터는 으뮤의 경우 의지보다 기시가 무곡한정 0.008 좋아져서 극대기시 위주로 템을 짤까 합니다. 기공도 의지보다 기시가 우선순위인가요 아니면 기공은 의지가 더 좋은가요?

3. 세피로트부터 아마 기공을 하게 될텐데 그 전에 세피로트 갈 템렙 무기 맞추려면 금서는 재료 사야해서 안되고 아마 아니마를 선택할 것 같습니다. 기공 아니마 옵션 좋은 편인가요? 직업에따라 아니마가 별로인 직업도 있다고 들었습니다.

4. 음유→기공 적응 많이 어려울까요? 동일 포지션이지만 스킬 사이클이 음유랑은 많은 차이를 보이고 원딜보다는 근딜의 콤보시스템을 닮은 것 같아서... 혹시 으뮤에서 기공으로 넘어오셨거나 둘 다 하시는 유저분 계시면 평가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