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에이전트는 패키지와 직접적 연관
-매달나오는 패키지 대부분 에이전트를 겨냥해서 나옵니다
-패키지역시 에이전트로 인해 패키지 가치 유지를 합니다
-패키지와 에이전트는 사실상 공존관계 에이전트가 죽으면 패키지 매출도 죽음

설명
에이전트 아이콘상자에서 아이콘이 나올 확률이 낮은게 공개될시 에이전트 이용감소>에이전트재료값 감소> 패키지 매출감소 그래서 확률공개하겠다 기사내고도 절대 에이전트만큼은 확률공개못함(패키지는 에이전트 재료가격에 따라 높은 금액얻을확률이 높음)

2.에이전트 확률을 공개하면 자연스럽게 아이콘팩
확률도 공개해야한다.

200억이상 아이콘은 잘안뜨는것 알지만 실제확률공개시 상위아이콘이 나올 낮은 확률을 보고 부정여론이 생길까봐 못한다

3.넥슨은 로아처럼 소비자를 생각하며 공존하는 기업이
아닌 소비자 위에있는 기업이다.

메이플 대응만보면 알수있듯이 피파도 마찬가지로 소비자가
권리(에이전트확률요청)를 주장하면 무시 하며 소비자한테 절대 주도권을 뺏기지 않으려한다 강화확률만 대충 공개해서 부정여론 묻히게 한 후 나머지 패키지 수익 관련 컨텐츠확률은 죽어도 안할예정

이런부분까지 투명하게 공개한다면 넥슨(피파4)을 신뢰하겠지만 소비자가 알권리를 계속침묵할시 계속 신뢰못할것

소비자로써 알아야할 중요팁요약

에이전트상자에 아이콘카드뜰확률 낮아서 넥슨도 공개꺼려하니 에이전트는 부캐도박외 절대하지말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