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주로 빨간색이나 검정색부분에서 찹니다 





파란색으로 칠한 곳에서 차도 들어가긴 하지만 잘들어가는 편은 아닙니다 


선수를 우리팀 진형을 보면서 드리블을 치다가 엘토네이도를 입력합니다 그럼 위 처럼 발리슛을 때리는 슛각이 나오죠 

엘토네이도 입력키는 Q(유지+시프트(유지)+선수진행방향+선수 옆방향키 입니다 방향키는 힐플릭처럼 따닥 
                                           (위에 짤에선 <) (위에 짤에선∧방향키)

게이지는  파란곳은 3칸 반에서 4칸 / 빨간부분은 3칸에서 3칸 반  / 검정부분은 3칸 

파포스트로 찰지 니어포스트로 찰지는 상황에 따라서 방향을 결정하면 됩니다 

많이 연습하셔서 멋진 골들 넣으셨으면 좋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