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5 10:50
조회: 144
추천: 0
30분 보고 껐음내 인생 축구보면서 처음으로 강종함 감독이 문제가아니라 선수가 이강인말고는 기본기이하임 빌드업이 너무 노잼이고 턴오버는 너무많고 움직임도 둔하고 전혀 유기적이지않음 뭘 하고자하는 모습이 보이지않음 남아공이 골결만 좋으면 참사였음 후반이여도 변함없을것같고 분석이안되서 강종ㅋ 축구를 이렇게 맛 없게하는것도 능력일듯..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