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약 아크로바틱 마냥 다 들어가는 특성으로 되버리면

중미 필수 신특이 되지 않을까 생각해봄

FD슛을 딜레이 없이 논스톱으로 때려버리는 느낌이랄까?

설마 그렇게 나오겠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