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만 올리면 310인줄 알고 준비해논것들이 ㅈㄹ할꺼고 10올리면 또 돈에 미쳤니 토츠패키지로 돈빨아먹니 하면서 ㅈㄹ할꺼고ㅋㅋ 그냥 급여 동결 가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