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독일 하고있는데 월1에서 미끄러지고 계속
(물론 손 문제임...)
기분전환도 할겸 팀갈 하려고 하는데
신특? 많아야 한다고 하더라구요
체감괜찮고 부드러운? 팀중에 없을까요?
팀갈 마렵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