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통 오후 2시 예상할텐데

얘네들도 축구봐야됨

+2시간 해서 4시에 오픈할 것 같음

근데 문제는

여기서 또 연장이 된다는거ㅋㅋㅋ

이정도면 넥잘알 ㅇ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