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3 10:54
조회: 394
추천: 0
급여 310이 정배 아님?305 주고 로패때 310 될 것 같다고 얘기하는 사람들도 있는데(예전 관습 대로)
요즘 11카 빨리 푸는 것도 그렇고 급여도 예전 관습 버리고 팍팍 올려줄 것이라고 생각되는 느낌은 뭐지? 세기말이라서 팍팍 준다가 정배 아님?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