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 비피 탈탈 털어서 벤제마 구매대기 걸었는데
덜컥 사져버려서 써야 하는 상황입니다.
어제 글 썼을때만 해도 벤제마보다 노신특 호돈신이 더 좋다는
의견이 많았었는데 이렇게 된 이상
호날두, 호돈신, 벤제마 돌려서 써보고 가장 저랑 안맞는 선수는
정리하는 걸로 해야 할것 같습니다.  신특 달린 벤제마 궁금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