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3 09:00
조회: 356
추천: 0
공격진 서바이벌 시작어제 비피 탈탈 털어서 벤제마 구매대기 걸었는데 덜컥 사져버려서 써야 하는 상황입니다. 어제 글 썼을때만 해도 벤제마보다 노신특 호돈신이 더 좋다는 의견이 많았었는데 이렇게 된 이상 호날두, 호돈신, 벤제마 돌려서 써보고 가장 저랑 안맞는 선수는 정리하는 걸로 해야 할것 같습니다. 신특 달린 벤제마 궁금하네요. ![]()
EXP
12,213
(1%)
/ 13,001
|

챙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