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발이라서 유리하긴 하겠는데 일단 키가 작고 피지컬이 약할거 같던데 물론 키가 작으니까 헤딩도 못할거고 
스텟보니까 중거리슛도 별로고 토레스 유형인가 침투형 공격수 생각나던데 지금 독국이고 클라인딘스트 쓰고 있는데 바꿀만 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