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버롤은 ws가 높은데 큰 차이는 아닌듯하고
몸이 ws가 65키로라 너무 종이몸인가 싶음
Ptg는 솔직히 16강 못가서 라부 못받을거 같으니
그냥 동결이라고 생각해야할거 같은데
32강에서 지면 많이 떨어지려나
둘 중에 누구 언제 사면 좋을거 같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