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정 판매했다가 80만원 사기 당한 것 같습니다.
아이템베이에 계정 판매를 올렸는데 구매자가 아이템온이라는 곳에서 올려줄 수 있냐고 했습니다.
아이템온이라는 곳에 올렸다가 구매 간에 제가 계좌번호를 오기입해서 계정이 동결이 되었다고 하더라구요. 보증금을 추가로 내라고 해서 이상하다고 생각했는데 결국 구매자가 너무 닥달해서 보증금을 넣었습니다. 24시간 지나면 계정 동결이 풀린다고 했고, 24시간 지나서 물어보니깐 다시 내일 오전에 풀린다고 합니다. 근데 구매자한테 전화 해보니 없는 번호라고 나옵니다. 제 생각엔 구매자와 둘이서 짜고 친 것 같습니다.

이럴 때 어떻게 신고를 해야하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