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3 18:37
조회: 604
추천: 1
나도 급여 310이 정배라고 말한 사람인데 305 들오셈너네안테 한마디 해주고싶음
나이가 많고 적고를 떠나서 유도리 없으면 사회생활 힘들다 고정관념은 갖다 버려버리셈 진짜임.............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