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는 카카오페이 쓸때마다 따로 결제비밀번호 6자리 입력하자나요
근데 알리페이깔고, 카드 등록 마치고 결재+스캔버튼 하나씩 눌러봤는데 따로 비밀번호는 입력 안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