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반은 ㅅㅂ 1골 먹히긴햇지만 후반전은 옌스밖에 안보엿음
애초부터 옌스 왜 안썻던거임? 명보야 ㅈ나 궁금하다
나머지는 그냥 거북이마냥 공간 활용도 못하고 백패스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