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5 14:36
조회: 1,184
추천: 3
전술이 병신인거맞음선수가 못했다는건 솔직히 모르겠음
근데 전반전부터 나온 양쪽 윙백은 개못했음 왜 기용하는지 모를정도 이번 월드컵 솔직히 A조 모든국가 다 할만했다고 생각함 선수들이 못해보이는건 전술문제가 가장 크다고 생각함.. 축구는 팀 스포츠고 감독역량을 보여주는건데 얘네는 저번 멕시코전때부터 전반전 유효슈팅 빵개였고 이번 남아공전도 전반전 유효슈팅 빵개였음 보니까 슛 쏴야하는 방법도 정해놓은거같고 누구는 올라가고, 누구는 무조건 지키라는 개쓰레기전술을 들고온거같음 공을 탈취하려는 모습도 골 넣으려고 침투하는모습도 전혀 안보였고 무엇보다 이기려는 모습조차 보이지않았음 지고있는데도 비기고있을때랑 모습이 같은건 어째서일까? 얘는 진짜 축구에대해 쥐뿔도모르는 인간같았음 반면에 남아공 공만 잡았다하면 슛 했음 무리수여도 슛 했음 공 뺏으면 다 올라가고 공 뺏기면 다 내려옴 크로스 올라오면 다 컷팅함 우리나라는 남아공한테 제공권도 대패 조직력도 대패 모든부분에서 압도적으로 패배함 홍명보는 2014년에 그렇게 실패하고도 정신못차림 역시 홍빵개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