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것마저도 솔직히 

잘돌아가는지 모르겠네요 

옆나라 일본은 코치들도 유럽으로 진출중이고 

비선출 사람들도 감독으로 쓰이고 있는 상황인데 

그저 머 안타깝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