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치전엔 수비수가 라인수비를했는데

오늘 게임하는데  수비수 동선꼬이는 수비로 변했네..신특때문인지..

뒷공간이 잘빔.

그리고 레이저슈터는 개사기네..

아크서클 근처에서 프리킥 얻으면  cs 패스로 흘린다음레이저슈터 있는선수한테 s 패스 d 톡 누르면

슛 성공률 90%임... 개사기라 패치먹을듯.

여튼 지금 움직임 이상해지고 우당탕이랑 내가 뻇었는데 얼레벌레 하면서 상대한테 다시공이감 ㅋㅋㅋ

넥슨 넘들 변하는게 없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