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쉽게도, 충격패도 아니다.
누구탓 할필요도 없다.

그냥  진짜 어떻게 해서 하나같이 저렇게나도 못할까??
그냥 때려치우면 되는건데
ㅋㅋㅋ

알아두자고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