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니 트릭스터 일반 유저 만났을때는 그냥저냥 그랬는데

트릭스터 연습하는 프로 만나니까 뭘 못하겠네

당연히 기본 실력차가 있지만

스쿱턴 계속 쓰면서 계속 가속 받으면서 와리가리 해버리니까

이건 뭔가 대응이 안된다

프레데터 써야 되나 싶네

이거 무조건 너프 먹을듯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