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5 22:58
조회: 455
추천: 0
와 트릭스터 ㅈ사기네아니 트릭스터 일반 유저 만났을때는 그냥저냥 그랬는데
트릭스터 연습하는 프로 만나니까 뭘 못하겠네 당연히 기본 실력차가 있지만 스쿱턴 계속 쓰면서 계속 가속 받으면서 와리가리 해버리니까 이건 뭔가 대응이 안된다 프레데터 써야 되나 싶네 이거 무조건 너프 먹을듯 ㅋㅋ
EXP
784,398
(89%)
/ 792,001
|
퀘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