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과금 유저인데요

지금 10000fc 모았고, 생일 30% 할인 쿠폰 사용하면

2회 구매 가능한 14900fc 짜리 패키지 1개 살수 있더라구요


이거 지금 사는게 맞나요, fc 더 모으는게 낫나요?

(생일 할인쿠폰 기간은 7월 말까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