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독이 저렇게 무능력하고 졸장같은 플레이를 지시한다고

선수가 무조건 따라야함?  뭐 군대 같은 상명하복 항명죄 처벌 이런거있음?

선수들이 안타까워서 물어보는거임 본인들이 무시하고 플레이하긴 어렵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