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8 06:50
조회: 201
추천: 0
바셀격수1.5경있는데 호돈개좋게썼어서 다신호돈쓰려고합니다
5천조 더모아서 팍호돈이 좋겠죠? 아니면 다른격수 좋게쓰신분있으시면 피드백 부탁드립니다..
EXP
1,895
(47%)
/ 2,001
|
피굽녀김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