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명보 못한다고 욕만하지 말고
나머지들도 중계만 하지말고
한국축구 발전에 이바지좀 하자
쉽게 돈벌고 예능 나오면서
주둥이로만 축구하니
기분 좋으냐...
박지성 안정환 이영표 등등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