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8 15:21
조회: 59
추천: 0
ㅎㅂ) 뮌헨 - 디아스 vs 키미히 누구를 쓰면 좋을지 조언들 좀 부탁드립니다 !!![]() ![]() ↑↑↑↑↑↑↑↑↑↑↑↑↑↑기존 팀 구성↑↑↑↑↑↑↑↑↑↑↑↑↑↑
↑↑↑↑↑↑↑↑↑↑↑↑변경 팀 구성↑↑↑↑↑↑↑↑↑↑↑↑ 현재 구상 중인 팀 입니다. 디아스 9카 쓰면서 11카로 업글 각 보고있는데, 신특 욕심 내지말고 공미에 포쳐+훈코 베켄, 수미에 키미히를 기용 하면서 올 양발 스쿼드를 가져갈지, 공미에 라브+포쳐+훈코의 짝발 디아스, 수미에 와테 베켄으로 피지컬을 좀 올리는게 좋을지 고민 되네요. 어떻게 구성하는게 밸런스가 좋을지 조언 부탁드립니다 !!
EXP
931
(31%)
/ 1,001
|




뒤로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