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존 팀 구성↑↑↑↑↑↑↑↑↑↑↑↑↑↑


↑↑↑↑↑↑↑↑↑↑↑↑변경 팀 구성↑↑↑↑↑↑↑↑↑↑↑↑

현재 구상 중인 팀 입니다. 디아스 9카 쓰면서 11카로 업글 각 보고있는데,

신특 욕심 내지말고 공미에 포쳐+훈코 베켄, 수미에 키미히를 기용 하면서 올 양발 스쿼드를 가져갈지,

공미에 라브+포쳐+훈코의 짝발 디아스, 수미에 와테 베켄으로 피지컬을 좀 올리는게 좋을지 고민 되네요.


어떻게 구성하는게 밸런스가 좋을지 조언 부탁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