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15-06-19 16:30
조회: 434
추천: 0
원래 방어구 정령작 할때... 스테미나가 원래 잘뜨던가요?
듀블인데... 이걸 써야 말아야 하나 좀 고민이네욬ㅋㅋ
EXP
138,259
(13%)
/ 160,001
|

안녕하슝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