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스펙이에요
장비는
의마 해적이어링
13 치야 헤듀소
꾸보 레지나 상의(나머지는 노챈이에요)
은열 페리
의활 번각쌍

이정도네요. 지금 완력이 8랭이라서 만랭 찍으면 21K까지는 갈 것 같은데
밸크가 요즘 공제에 조금 미달이네요...

이 점 착안해서 스펙업 하려면 어떻게 해야할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