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15-06-27 01:06
조회: 487
추천: 0
스펙업 질문드려요 현재 스펙이에요장비는 의마 해적이어링 13 치야 헤듀소 꾸보 레지나 상의(나머지는 노챈이에요) 은열 페리 의활 번각쌍 이정도네요. 지금 완력이 8랭이라서 만랭 찍으면 21K까지는 갈 것 같은데 밸크가 요즘 공제에 조금 미달이네요... 이 점 착안해서 스펙업 하려면 어떻게 해야할까요??
EXP
212,087
(8%)
/ 235,001
|
현재 스펙이에요
Sar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