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월 23일에 귀속쿠폰을 받아서 풀풀귀로 팔지

 

지금 그냥 팔아버릴지 고민중이네요 ㅠㅠ

 

요즘 너무 이게임이 재미가 떨어져서..

접속하면 그냥 PC방 1시간짜리 무기로 좀 놀다갈 생각이라 현재무기는 팔아두려는 생각이 점점 들고 있어요

 

언제 파는것이 잘..팔릴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