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15-08-05 19:27
조회: 296
추천: 0
무기를 팔까 하는데요8월 23일에 귀속쿠폰을 받아서 풀풀귀로 팔지
지금 그냥 팔아버릴지 고민중이네요 ㅠㅠ
요즘 너무 이게임이 재미가 떨어져서.. 접속하면 그냥 PC방 1시간짜리 무기로 좀 놀다갈 생각이라 현재무기는 팔아두려는 생각이 점점 들고 있어요
언제 파는것이 잘..팔릴까요?
EXP
106,859
(97%)
/ 107,001
![]() ![]() 인장주신 휴강님 감사합니다!
|
Rosal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