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직히 대검인데, 현재 나오는 딜량은 이해할수가 없습니다.
모션은 커다란 대검으로 푹 찌르는 모션인데, 데미지는 겨우 4천가량밖에 뜨지 않지요.
이부분은 허크 스매시 기술 전체적으로 데미지의 상향이 필요합니다.

또한, 역경직이 너무 큽니다. 아무리 대검이고 무기가 크다고는 하지만, 게임 특성상 회피와 방어를 적절히 이용해야하는 타이밍에 역경직으로 인해 봉쇄를 사용할 수 없어서 맞고 구르는 경우가 너무 많습니다.
역경직은 삭제가 필요합니다.

앞에 두가지 이야기를 하고나면 빼먹을 수 없는 한가지가 있지요. 바로 한계초월인데요, 이 기술은 허크의 스매시가 스태미나를 많이 사용하는 점을 어느정도 상쇄시켜줄 수 있는 좋은 기술입니다. 하지만 이 기술에는 헛점이 있지요.
바로 스태미나 소모에 비례하여 시전자의 체력을 깎는다는 점인데요, 이 부분은 물론 패널티라고도 볼 수 있겠지만 너무 심하지 않나 싶습니다. 체력 소모, 현재의 절반 이하 수준으로 줄이거나 삭제가 필요합니다.

이상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