느닷없이 나타나서 허크유저인척 부캐몇번 끄적인척하면서 선동하는 몇몇분이 보이시네요

 

 

PvE 위주의 게임에서 자신의 주 직업보다 강하다고 하향을 외치는건 좀..

 

그나마 얼마 없는 허크유저들 떠나게 만들고 자멸하는길을 걸을까요 데브캣이..?

 

조금만 생각을해보시면 됩니다~

 

 

하향 평준화 할만큼 마영전이 여유있는 상태가 아니거든요.  

 

하향 선동할틈에 본인 캐릭 상향 징징하시는게 아주 조금은 효과적이실 수 있습니다.

 

꾸미는 재미를 포기하고 남캐골라서 스타일리쉬함과 화끈한 딜을 선택한건데, 그거마저 뺏으면 허크 왜합니까?

 

 

롤이나 도타같이 플레이어간 싸움이 주컨텐츠도 아니고,, PvE 게임에서..

 

허크 좀 쎄면 뭐 타 직업이 손해보는게 뭔지 참으로 궁금하군요.

그냥 미터기에 본인 직업 이름 쉽게쉽게 올리고 싶어서 허크 하향 외치는걸로 밖에 안보이네요

 

하향해 달라고 이렇게 허크게시판까지 더럽히고 있는게 참 ..

 

 

저도 린도 키우고 오베때 만들었던 시타 오나 어느정도 평균 이상으로 세팅해놓고 이번에 아리샤도 세팅하려고 준비하고 있습니다만, 그 캐릭터들 플레이하면서도 허크 너무쎄서 하향해야겠다는 생각은 전혀 들지 않습니다.

 

각 캐릭터마다 특징이 있고, 고유의 재미가 있는법인데..장비에 제대로 투자하면 허크만큼 강해지는 캐릭터들 많습니다.

 

똑같은 돈으로 룩템에 퍼부을거.. 허크처럼 장비에 몰빵하면 허크 OP소리가 나올리가 없는데..

 

 

그리고 옆에 토론 게시판이 있는데

 

허크 유저들 템세팅 딜싸이클 장비 선택등 이런저런 질문하는곳에다가 하향 선동하는건 무슨심보인지..

 

보이지도 않던 분들이나 막 가입한 아이디로 허크 많이 해본척 잘 아는척..하향이니 뭐니 하는게 참..

 

그런 글 쓰라고 옆에 토론게시판 만들어 놨으니 거기로 가셔서 하향 하향 거리시기 바랍니다.

 

결론적으로 소외받고 약한 직업을 상향하는게 맞는거지

기존 캐릭터 성능을 하향하는건 유저도 손해 데브캣도 손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