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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5-02-13 18:56
조회: 5,522
추천: 12
난이도가 상승한 이유는 바로 천공탄환에 있습니다
현재 이 특성으로 요래저래 굴려보고 있다
히페리온은 그냥 적진에다가 써주고 가끔 5:5로 붙을 때에 일직선상으로 던져주기만 해도 득을 본다
요새
거기에다가 스턴도 있으니 사실상 그냥 샌드백 마냥 뚜까 맞는다고 보시면 된다
20레벨 레이너가 20레벨 우서한테 Q 2발 쏘면서 간간히 평타 찔끔 찔끔만 쏴도 반피가 쏵 빠져나간다
거기에 2연발이 두개 다 쌓여있으면 격려 쓰시고 각재시다가 Q 2번 적중시키면서 평타 쏴주시면 3번 나갑니다
명중 확신은 아쉽게도 여러 영웅을 맞춘다 하여 재사용 대기시간이 그만큼 감소하지는 않고 그냥 영웅이 적중했다는 조건이 충족되면 더도말고 덜도말고 딱 4초만 줄여줍니다
물론, 순수 딜량은
물론 선빵필승임도 잊지 마시고요
먼저 맞으면 때릴거도 못 때리고 잉야잉야 왕발로 도망치기 바쁩니다
특히 다른 놈들보다 악독한
그래도 이젠
천공탄환을 3번을 쏘면 그 중 2번은 무조건 맞게 되었으니 조금 더 편해졌다면 편해졌다 할 수 있겠다
그리고 뭐 레어니 딜량이 높네 낮네 이런걸 떠나서 블리자드가 레이너를 초심자 용으로 스킬과 특성을 재구성 한거라면 특성들 또한 그에 걸맞게 조작감이 쉽게 맞춰 게임을 해야한다고 생각한다
EXP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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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5 04 03 240판 131승 109패 1등급 달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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FDeale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