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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5-02-11 01:4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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추천: 10
[영웅] 길 잃은 바이킹 패치노트 비공식 번역영웅
아바투르 흉물 진화 (R) -공성병 누적 체력, 데미지 보너스가 4%에서 5%로 늘어났습니다. 흉물의 체력이 600(+레벨당 60)에서 600(+레벨당 72)로 늘어났습니다. 이제 흉물이 공성병과 구조물로부터 50%의 데미지만 받습니다. 아눕아락 기본공격 -메뚜기 가시의 방사 공격력이 50%가 반영됩니다. 꿰뚫기 (Q) -스턴 지속시간이 1.25초에서 1초로 줄어듭니다. 강화갑피 (W) -지속갑피의 지속시간이 2초에서 3초로 늘어납니다. 키틴질 껍질의 추가 보호막 수치가 50%에서 40%로 줄어듭니다. 잠복돌진 (E) -재사용 대기시간이 14초에서 16초로 늘어남 진앙의 적중 범위와 데미지가 85%로 줄어듭니다. 거미줄 고치 (R) -지속시간이 5초에서 8초로 늘어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이 45초에서 60초로 늘어납니다. 미라 휘감기가 4초간 정신집중하여 거미줄 고치의 지속시간을 4초간 늘려줍니다. 궁극기 시전당 한번만 가능합니다. 아서스 -독살이 삭제됩니다. 얼어붙은 황무지(1티어)와 끝없는 굶주림(2티어)의 위치가 바뀝니다. 기본공격 -룬 전환의 회복량이 4%에서 3%로 줄어듭니다. 죽음의 고리 (Q) -마나소모가 55에서 50으로 줄어듭니다. 작렬하는 분노 (W) -마나소모가 75에서 70으로 줄어듭니다. 냉기의 형상의 재사용 대기시간 감소를 2초에서 3초로 늘려줍니다. 서리폭풍 (E) -마나 소모가 초당 12에서 15로 늘어납니다. 반경이 거의 15% 늘어납니다. 기초 데미지가 20에서 26으로 늘어납니다. 레벨 비례 데미지가 3에서 4로 늘어납니다. 얼어붙은 황무지가 더이상 범위를 늘려주지 않고 초당 마나소모 3을 줄어쥽니다. 매서운 추외가 더이상 마나 소모를 닐리지 않고 레벨 비례 데미지를 5.5에서 6으로 늘려줍니다. 신드라고사 (R) -재사용 대기시간이 90초에서 80초로 줄어듭니다. 영웅 대상 슬로우가 3초에서 4초로 늘어납니다. 절대 영도가 이동 불가 시간을 1.5초에서 2초로 늘려주며 슬로우 지속시간을 1.5초에서 2초로 늘려줍니다. 사자의 군대 (R) -재사용 대기시간이 90초에서 100초로 늘어납니다. 구울의 초기 회복량이 150에서 104로 줄어듭니다. 레벨당 구울의 회복량이 30에서 24로 줄어듭니다. 노스렌드의 대군의 지속시간 50%증가가 5초 증가로 바뀝니다. 구울의 힐량을 25%늘려줍니다. 빛나래 -체력이 775(+레벨당 140)에서 750(+레벨당 130)으로 조정됩니다. 되돌리기 특성이 13레벨에서 20레벨로 옮겨졌습니다. 점멸 특성이 사라집니다. 차원 도약 (Z) -재사용 대기시간이 30초에서 45초로 늘어납니다. 위상 보호막의 레벨당 보호막 추가량이 25에서 50으로 늘어납니다. 변이 (W) -마나 소모량이 60에서 75로 늘어납니다. 요정 가루 (E) -버프 적용시간이 4초에서 3초로 줄어듭니다. 이동속도 추가량이 25%에서 20%로 줄어듭니다. 일반공격 회피를 2회에서 1회로 줄어듭니다. 재사용 대기시간이 12초에서 10초로 줄어듭니다. 마나 소모량이 75에서 60으로 줄어듭니다. 첸 -첸의 취기 바가 노랑색으로 바뀝니다. 재빠른 반사신경(7레벨)이 4레벨 특성으로 옮겨갑니다. 기본공격 -기본 공격이 11% 빨라집니다. 강화주 -마지막 한방울이 제거됩니다. 밑빠진 잔이 4레벨에서 1레벨으로 옮겨갑니다. 폭음이 4레벨에서 16레벨로 옮겨갑니다. 전투태세가 16레벨에서 7레벨로 옮겨갑니다. 초기 취기 생산량이 30에서 40으로 늘어납니다. 독주가 7레벨에서 16레벨로 옮겨갑니다. 방어막 생상량이 33%에서 40%으로 늘어납니다. 양조사의 균형의 체력 재생력이 5(+레벨당 1)에서 10(+레벨당 1.5)로 늘어납니다. 이동속도 증가가 15%에서 20%으로 늘어납니다. 체력 재생과 이동속도 증가 범위가 뒤바뀝니다. 50이하 이동속도, 50이상 체력재생 날아차기 (Q) -치명적 일격이 1레벨에서 4레벨로 옮겨갑니다. 급소차기가 7레벨에서 16레벨로 옮겨갑니다. 더이상 1초간 이동불가를 부여하지 않고 1초간 90%의 슬로우를 겁니다. 조합 공격의 추가 데미지가 200%에서 100%로 줄어듭니다. 술통 부수기 (W) -술통 던지기가 16레벨에서 7레벨로 옮겨갑니다. 범위 추가가 200%에서 125%로 줄어듭니다. 불의 숨결 (E) -연소가 제거됩니다. 깊은 숨결의 범위가 20%에서 30%로 증가합니다. 불의고리의 레벨당 데미지 증가량이 2에서 2.5로 증가합니다. 폭풍, 대지, 불 (R) -원소 출현의 지속시간이 5초에서 4초로 줄어듭니다. 원소의 재 생성 시간이 9초에서 4초로 줄어듭니다. 디아블로 -성장 데미지가 7에서 11로 증가합니다. 암흑의 돌진 (Q) -밀려나는 거리가 항상 일정합니다. 이제 구조물에도 사용이 가능합니다. 화염 발구르기 (W) -기본적으로 디아블로가 바라보는 방향으로 뻗어나가게 함 (방사형이 아니라 부채꼴형? 인게임 확인해야 알듯) 화염의 개수가 10개에서 8개로 줄음 압도 (E) -압도를 사용한 직후 딜레이를 매우 부드럽게함 일리단 -집행자 특성이 사라짐 케리건 -집행자 특성이 사라짐 강습 (Q) -흡수의 일격이 최대체력의 5%에서 10%를 회복시킴 칼날 관통 (W) -데미지가 125(+레벨당 20)에서 110(+레벨당 22)로 변경 (8레벨 기준 증가) 원시 손아귀 (E) -사이오닉 파동의 틱 데미지가 3(+레벨당 0.65)에서 6(+레벨당 1.2)로 증가 무라딘 폭풍강타(Q) -거대망치가 용병에도 적용됨 초강타 (R) -시전 시간이 소폭 감소됨 머키 -알이 존재할 때 죽어도 처치 관련 수치를 올려줌 위력축척이 삭제됨 알 놓기 -재사용 대기시간이 45초에서 20초로 줄어들음 머키가 죽었을 때 알이 노출되는 시간이 10초에서 15초로 증가함 알이 파괴되었을 때 다음 알을 놓을 때 까지 기다리는 시간이 20초에서 15초로 감소함 복어 (W) -점액 복어가 7레벨에서 16레벨로 옮겨짐 압축공기가 13레벨에서 7레벨로 옮겨짐 복어의 분노가 16레벨에서 13레벨로 옮겨짐 안전 방울 (E) -원기회복 방울이 더이상 모든 체력을 회복하지 않고 전체 체력의 50%만 회복함 레이너 -가장 큰 특성 변화를 겪음 불타는 공격이 삭제됨 용병 대장 Mercenary Lord가 7레벨에 추가됨 신 특성 (1레벨) : 레이너의 매수 -20중첩에서 15중첩만 모으면 되게 바뀜 신 특성 (16레벨) : 무자비한 대장 Relentless Leader -레이너가 무력화기의 지속시간의 50%만 받음 추가적으로 매 5초마다 레이너가 기절했을 때 주위의 적을 밀어냄 신 특성 (20레벨) : 수 싸움 A Card to Play -레이너의 모든 스킬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어떤 영웅이 죽었을 때나 10초씩 줄어들음 진두지휘가 삭제됨 향상된 시력이 레이너의 고유능력으로 반영됨 시야를 10% 늘려줌 신 특성 (13레벨) : 수술대 위로 Puttin' On a Clinic -레이너가 데미지를 준 적이 죽으면 재사용 대기시간이 1.5초씩 줄어듭니다. 기본공격 -데미지가 40(+레벨당 12)에서 35(+레벨당 11)로 줄어듬 천공 탄환 (Q) 신 특성 (4레벨) : 조준 사격 Confident Aim -천공탄환으로 적 영웅을 맞추면 재사용 대기시간이 4초 줄어들음 신 특성 (7레벨) : 힘줄 끊기 Hamstring Shot -천공탄환에 맞은 적이 3초간 이동속도가 20% 줄어들음 신특성 (13레벨) : 이중 장전 Double Barreled -천공탄환이 최대 2회까지 충전됨 격려 (W) -공격력 증가가 사라짐 공격속도 증가가 15%에서 25%로 증가함 (아군 버프는 그대로, 50% 적용) 더이상 돌격병이나 용병의 크기를 증가시키지 않음 신 특성 (13레벨) : 굳은 의지 Steel Resolve -격려의 지속시간을 50% 증가시키고 아드레날린 촉진(E) 시전시 격려의 효과도 유발함 (실제 스팀팩 느낌) 아드레날린 촉진 (E) -촉진 활성화가 13레벨에서 4레벨로 옮겨짐 재사용 대기시간을 15초 에서 10초로 감소시킴 직접 사용하지 않아도 적용되도록 변경 히페리온 (R) -전투 히페리온이 삭제됨 신 특성 (20레벨) : 융단 폭격 Scorched Earth -추가적인 폭격이 적용 범위 전체에 적용됨 시작 효과가 야마토건으로 바뀌게됨 레이너 특공대 (R) -시전시 특정 대상을 선정해야됨 R을 다시 누르면 벤시군단이 대상을 변경함 대상이 죽으면 가장 가까운 대상을 찾아 공격함 레이너가 죽으면 용병처럼 행동하게됨 신 특성 (20레벨) : 그늘 날개 Dusk Wings -벤시가 공격해도 은신을 유지하고 공격 빈도가 50% 늘어남 레가르 속박의 토템 (E) -결박의 토템이 1초간 이동 불능에서 1초간 90% 슬로우로 변경됨 해머상사 거미 지뢰 (Q) -충돌지뢰가 이제 가운데 하나의 지뢰만 적을 좀 더 멀리 밀어냄 소냐 -소냐의 분노가 주황색으로 변경 짐승같은 회복력의 분노 소모가 10에서 20으로 늘어남 기본 공격 -데미지가 38(+레벨당 7)에서 40(+레벨당 8)로 늘어남 분노 -분노당 기본공격력 증가량이 4에서 6으로 늘어남 피격시 분노 생성이 1에서 2로 늘어남 분노공급이 분노 25에서 50 생성으로 늘어남 고대의 작살 (Q) -분노 생성이 20에서 40으로 늘어남 대지 강타 (W) -분노 소모가 15에서 25로 늘어남 성난 일격의 추가 데미지가 30%에서 40%로 늘어남 분노 소모량이 5 증가에서 10 증가로 늘어남 소용돌이 (E) -분노 소모량이 30에서 50으로 늘어남 광전사의 진노 (R) -재사용 대기시간이 30초에서 45초로 늘어남 추가 데미지가 30%에서 40%으로 늘어남 지속시간이 10초에서 15초로 늘어남 지속시간 추가에 따른 요구 분노가 4에서 10으로 늘어남 누더기 갈고리 (Q) -재사용 대기시간이 14초에서 16초로 늘어남 삼키기 (R) -데미지가 200(+레벨당 50)에서 100(+레벨당 25)로 줄어듬 스랄 -전투탄력이 삭제됨 타이커스 오딘 출격(R) [하위항목 모두 오딘입니다] -오딘 출격의 기능이 매우 달라짐 오딘의 체력은 이 기술을 쓸 당시의 타이커스의 체력과 동일함 오딘이 죽으면 타이커스도 같이 죽게됨 오딘은 무력화 기술을 50% 줄여서 받게됨 기본공격 -범위가 거의 30%가량 늘어남 기본 공격속도가 9% 늘어남 기본 경격력이 70(+레벨당 20)에서 63(+레벨당 18)로 변경 몰살 (Q) -레벨당 성장 데미지가 13에서 18로 증가함 라그나로크 미사일 (W) -기술의 기능이 매우 달라짐 특정 범위에 광역 데미지와 슬로우를 걸음 신 스킬 : 급발진 Thrusters (E) -해당 방향으로 빠르게 이동함 핵폭격 -라그나로크 미사일과 동시에 발사되도록 바뀜 티리엘 -격리가 삭제됨 정의 (W) -천사의 흡수가 4레벨에서 13레벨로 옮겨짐 회복량이 3초간 10(+레벨당 2)에서 20(+레벨당 4)로 증가함 강타 (E) -징악의 추가 데미지가 30%에서 25%로 줄어들음 제라툴 -집행자가 삭제됨 분쇄의 가르기가 7레벨에서 16레벨로 옮겨짐 공허의 습격이 16레벨에서 7레벨로 옮겨짐 공허의 감옥 (R) -이제 각종 점령 게이지에 사용할 경우 모두 정지시켜 점령 불가능으로 바뀜 -------------------------- 끝났습니다. 오역, 오타 있으면 댓글로 남겨주세요 임시번역된 특성, 스킬명은 공식 패치노트를 참고해 주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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하이잘 얼라이언스 기계 노움 사제 - 미큐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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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ikub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