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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5-02-14 18:5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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히오스 개발자 매튜 쿠퍼의 Q&A다음은 히어로즈 게임디자이너 메튜 쿠퍼와의 인터뷰 Q. 전체적으로 'WOW'의 영웅이 많은 듯 하다. 이번에 추가된 유닛들은 '디아블로'인데 '스타크래프트' 영웅들은 언제 추가가 될 예정인가? Q. 현재 노멀모드에서는 영웅을 먼저 선택하고 맵이 등장한다. 맵을 먼저 보고 영웅을 선택하는 것과 같은 게임 규칙의 변화를 줄 예정인가? Q. 국내에서는 암살자 영웅의 선호도가 높은데 다른 지역은 어떤지 궁금하다 Q. 히어로즈에서는 전장마다 요소가 다르다. 그게 어떻게 보면 히어로즈의 특성이지만 전장에 따라서 전략이 획일화 된다는 단점이 있는데 이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는가 Q. 앞으로 어떤 캐릭터를 히어로즈에 추가시킬 지 궁금하다 Q. 재접속에 상당히 오랜 시간이 걸린다. 이를 어떻게 개선할 예정인가 Q. 등급전에서 솔로큐로 즐기는 유저들이 대부분인데 대부분 팀 단위로 하는 유저들이 많아 승률이 좋지 못하다. 솔로큐 전용 등급전을 고려할 계획이 있는가 Q. 본인 스스로가 생각하는 '히어로즈'의 강점은 무엇이라고 생각하는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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펠릭스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