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공의 폭풍의 챔피언을 가리는 대회인 시공매니아에서 라 파르카 루나라와 라 판테라 소냐가 새로운 태그 팀원을 구하고 있습니다! 팀원을 선택하고 꾸준히 훈련하여 6월 11일 월요일 이전에 대회를 제패하고 보상을 획득하세요. 총 4개의 퀘스트로 이루어져 있으며 선택한 팀원에 따라 보상이 달라집니다. 퀘스트는 한 번에 하나씩만 활성화 되며, 각 퀘스트는 순서대로 진행해야 합니다. 팀원을 신중히 선택하세요. 선택을 완료하면 취소할 수 없습니다!
라 파르카 루나라 퀘스트와 보상
트레이닝, 라 파르카 스타일: 게임 3회 플레이
보상: 마스카라 델 라 파르카 초상화
쇼 매치, 라 파르카 스타일: 승리한 게임에서 적 영웅 총 70회 처치
보상: 암흑가의 악력 스프레이
래더 매치, 라 파르카 스타일: 게임 6회 승리
보상: 오호스 데 라 파르카 스프레이
케이지 매치, 라 파르카 스타일: 승리한 게임에서 적 영웅 총 100회 처치
보상: 엘 구아포 아나운서와 라 파르카 루나라 초상화
라 판테라 소냐 퀘스트와 보상
트레이닝, 라 판테라 스타일: 게임 3회 플레이
보상: 마스카라 델 라 판테라 초상화
쇼 매치, 라 판테라 스타일: 승리한 게임에서 적 영웅 총 70회 처치
보상: 판테라의 팔뚝 스프레이
래더 매치, 라 판테라 스타일: 게임 6회 승리
보상: 푸리아 델 라 판테라 스프레이
케이지 매치, 라 판테라 스타일: 승리한 게임에서 적 영웅 총 100회 처치
보상: 엘 구아포 아나운서와 라 판테라 소냐 초상화
시공매니아 전리품 상자
5월 22일 주간 이후에 전리품 상자를 시공석으로 구매하거나 레벨이 오를 때 일반 전리품 상자 대신 시공매니아 전리품 상자를 획득할 수 있습니다. (영웅별 전리품 상자는 해당되지 않습니다.) 시공매니아 전리품 상자에는 시공매니아 또는 한여름 무더위 이벤트 수집품이 최소 1개 포함되어 있습니다. 대회가 끝나는 6월 11일 전까지 링 안에 들어서서 열심히 레벨을 올려보세요!
참고: 이벤트 이전에 구매하거나 보유한 전리품 상자는 시공매니아 전리품 상자로 변경되지 않습니다.
최근에 게시된 블로그 게시글에서 새로워진 루나라와 디아블로에 대한 자세한 정보를 알아보세요.
기술
자연의 독소 (고유 능력)
공격력이 34에서 30으로 감소했습니다.
위습 (E)
마나 소모량이 삭제되었습니다.
위습의 이동 속도가 100% 증가했습니다.
시야 반경이 7에서 6으로 감소했습니다.
추가된 기능:
위습이 수풀 내에 2초 이상 있으면 시야 반경이 75% 증가합니다.
특성
1레벨
새로운 특성: 파수꾼의 위습 (E)
위습이 수풀 내에 5초 이상 있으면 시야 반경이 200% 증가하고 주위 지역을 드러냅니다.
광합성
삭제되었습니다.
잔혹한 포자 (W)
삭제되었습니다.
새로운 특성: 폴짝 폴짝 (Z)
5초 동안 일반 공격하거나 피해를 입지 않으면 드리아드의 날렵함의 이동 속도 증가 효과가 10% 증가합니다.
4레벨
잃어버린 시간의 위습 (E)
삭제되었습니다.
하늘살이 위습 (E)
삭제되었습니다.
갈라지는 위습 (E)
삭제되었습니다.
만개 (Q)
1레벨에서 옮겨졌습니다.
추가된 기능:
치명적인 꽃의 사거리가 25% 증가합니다.
흡수의 독소 (고유 능력)
7레벨에서 옮겨졌습니다.
치유량이 18에서 9로 감소했습니다.
추가된 기능:
적 영웅에게 자연의 독소가 3회 중첩된 동안 이 효과의 초당 치유량이 추가로 28 증가합니다.
약육강식 (고유 능력)
7레벨에서 옮겨졌습니다.
7레벨
질식 꽃가루 (Q)
16레벨에서 옮겨졌습니다.
추가 공격력이 125%에서 50%로 감소했습니다.
추가된 기능:
자연의 독소가 3회 중첩된 적 영웅에게는 100%의 추가 피해를 줍니다.
13레벨
성가신 꽃
삭제되었습니다.
새로운 특성: 무한한 포자 (W)
자연의 독소가 2명 이상의 적 영웅에게 적용된 동안 마비 포자를 사용하면 마비 포자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3초 감소합니다.
시들고 사그라져라 (W)
16레벨에서 옮겨졌습니다.
변경된 기능:
더는 감속 효과가 증가하지 않습니다. 대신 마비 포자의 감속 효과의 지속 시간이 1초 증가하며 더는 서서히 감소하지 않습니다.
거인 사냥꾼
삭제되었습니다.
마법 해제 (사용 효과)
20레벨에서 옮겨졌습니다.
16레벨
새로운 특성: 개화 촉진 (Q)
자연의 독소가 2명 이상의 적 영웅에게 적용된 동안 치명적인 꽃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100% 더 빨리 감소합니다.
활력의 포자 (W)
공격 속도 증가량이 50%에서 30%로 감소했습니다.
추가된 기능:
자연의 독소가 3회 중첩된 적 영웅에게 일반 공격을 할 때마다 대상의 최대 생명력의 1.5%만큼 추가 피해를 줍니다.
부당 이득 (고유 능력)
13레벨에서 옮겨졌습니다.
추가 공격력이 50%에서 60%로 증가했습니다.
이제 기절 및 이동 불가 상태인 영웅에게도 추가 피해를 줍니다.
20레벨
숲의 분노 (R)
더는 가시나무 덩굴의 이동 속도를 증가시키지 않습니다.
추가된 기능:
가시나무 덩굴이 자연의 독소를 2회 적용합니다.
사뿐걸음 (R)
추가된 기능:
도약 공격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5초 감소합니다.
새로운 특성: 독소 심화 (고유 능력)
자연의 독소가 3회 중첩되면 40%의 추가 피해를 줍니다.
레벨 (특성 단계)
루나라의 특성
1 (1)
파수꾼의 위습 (E)
자연의 눈길 (고유 능력)
폴짝 폴짝 (Z)
—
4 (2)
만개 (Q)
흡수의 독소 (고유 능력)
약육강식 (고유 능력)
—
7 (3)
갈래창 (Q)
질식 꽃가루 (Q)
자연의 활력 (W)
—
10 (4)
가시나무 덩굴 (R)
도약 공격 (R)
—
—
13 (5)
무한한 포자 (W)
시들고 사그라져라 (W)
상급 기술 보호막 (지속 효과)
마법 해제 (사용 효과)
16 (6)
개화 촉진 (Q)
별나무 창 (W)
활력의 포자 (W)
부당 이득 (고유 능력)
20 (7)
숲의 분노 (R)
사뿐걸음 (R)
독소 심화 (고유 능력)
뜀박질 (Z)
(!)는 퀘스트 특성입니다.
이탤릭체는 새로운 특성입니다.
밑줄친 특성은 옮겨진 특성입니다.
개발자의 의견: 루나라를 개편하면서 세운 목표는 두 가지였습니다. 우선은 위습을 더욱 심오한 기술로 만들고 관련된 특성 또한 흥미롭게 만드는 것이었죠. 또한 여러 가지의 강력한 특성들을 추가해 다양한 방법으로 플레이할 수 있도록 만들고 싶었습니다. 특성이 너무나 강력해진 만큼 기본 능력치를 약간 감소시키기는 했지만요. 개편된 루나라는 내부 테스트에서도 큰 인기를 끌었으며 새로운 힘으로 무장한 그녀가 어떤 모습을 보일지 기대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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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술
암흑의 돌진 (Q)
사거리가 7에서 8.5로 증가했습니다.
마나 소모량이 60에서 70으로 증가했습니다.
공격력이 75에서 40으로 감소했습니다.
대상이 지형이 부딪칠 때 주는 추가 피해가 150에서 120으로 감소했습니다.
더는 방어력이 증가하지 않습니다.
이제 이동 속도가 2초 동안 15% 증가합니다.
화염 발구르기 (W)
이제 화염의 파도를 사방으로 내보내는 대신, 대상 방향에 부채꼴 모양으로 내보냅니다.
화염 파도의 개수가 8개에서 5개로 감소했습니다.
이제 여러 파도가 동일한 대상에게 적중할 수 있습니다.
재사용 대기시간이 6초에서 8초로 증가했습니다.
마나 소모량이 40에서 30으로 감소했습니다.
내보낼 때의 화염 파도의 공격력이 54에서 12로 감소했습니다.
되돌아오는 화염 파도의 공격력이 81에서 36으로 감소했습니다.
이제 되돌아오는 화염 파도가 치명타로 인식됩니다.
적 영웅에게 준 피해의 125%만큼 생명력을 회복합니다.
압도 (E)
마나 소모량이 60에서 40으로 감소했습니다.
번개 숨결 (R)
사거리가 10.5에서 12로 증가했습니다.
번개 숨결에 적중당한 적이 2초 동안 5% 느려져 최대 50%까지 느려집니다.
특성
1레벨
새로운 특성: 공포의 향연 (지속 효과)
암흑의 돌진 또는 압도로 적 영웅을 기절시키면 4초에 걸쳐 최대 생명력의 15%를 회복합니다.
영혼 방패 (사용 효과)
7레벨에서 옮겨졌습니다.
새로운 기능:
사용하면 기술 방어력이 4초 동안 25 증가하고 보유한 영혼의 50%만큼 추가로 증가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은 60초입니다.
적 영웅에게 피해를 줄 때마다 이 효과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1초 감소합니다.
굳건함 (Q)
삭제되었습니다.
4레벨
새로운 특성: 제물의 영혼 (Q)
암흑의 돌진으로 적 영웅을 기절시키면 5개의 영혼을 얻고 방어력이 4초 동안 15 증가합니다. 영혼을 100개 보유하고 있으면 방어력 증가량이 30으로 증가합니다.
새로운 특성: 영혼을 거두는 불꽃 (W)
화염 발구르기가 적 영웅에게 3회 적중할 때마다 1개의 영혼을 얻고, 보유한 영혼 하나당 화염 발구르기로 회복하는 생명력이 추가로 1.25% 증가합니다.
생명력 착취 (지속 효과)
1레벨에서 옮겨졌습니다.
새로운 기능:
일반 공격으로 적 영웅을 공격할 때마다 1개의 영혼을 얻고 최대 생명력의 1.5%를 회복합니다. 영혼을 100개 보유하고 있으면 치유량이 최대 생명력의 3%로 증가합니다.
암흑 속에서 (Q)
삭제되었습니다.
악의에 찬 추격 (지속 효과)
삭제되었습니다.
악마의 힘 (E)
삭제되었습니다.
7레벨
새로운 특성: 영원한 불꽃 (W)
암흑의 돌진 또는 압도로 적 영웅을 기절시키면 화염 발구르기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초기화됩니다.
악의 (지속 효과)
일반 기술을 사용하면 6초 이내의 다음 일반 공격이 추가로 100의 기술 피해를 줍니다. 이 효과는 최대 2회 충전됩니다.
영혼 포식 (고유 능력)
삭제되었습니다.
대악마의 여세 (지속 효과)
일반 공격으로 화염 발구르기의 재사용 대기시간 또한 감소합니다.
일반 공격으로 감소하는 재사용 대기시간이 1.5초에서 0.75초로 감소했습니다.
13레벨
맹렬한 돌진 (Q)
변경된 기능:
이제 암흑의 돌진이 대상의 최대 생명력에 비례하여 피해를 주는 대신, 암흑의 돌진의 지형 충돌 피해가 100% 증가합니다.
퀘스트: 적 영웅을 지형으로 밀쳐낼 때마다 이 효과의 공격력이 추가로 15% 증가하여 최대 75% 증가합니다.
새로운 특성: 잔악무도 (지속 효과)
암흑의 돌진 또는 압도로 적 영웅을 기절시키면 공격 속도가 5초 동안 50% 증가하여 최대 100% 증가합니다.
지옥불 (W)
새로운 기능:
화염 발구르기가 적중한 적 영웅 하나당 기술 위력이 10초 동안 2% 증가하여 최대 30% 증가합니다.
화마 (W)
삭제되었습니다.
16레벨
쇠약의 불길 (W)
새로운 기능:
화염 발구르기에 적중당한 적 영웅이 4초 동안 5% 느려져 최대 50% 느려집니다. 쇠약의 불길로 25% 이상 느려진 적은 공격력이 50% 감소합니다.
새로운 특성: 압도적인 악몽 (E)
압도의 충전 횟수가 2회 증가합니다. 첫 번째 사용 후 두 번째 사용까지 2초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발생합니다.
공포스러운 존재감 (사용 효과)
삭제되었습니다.
20레벨
단말마 (R)
이제 종말이 적중한 적 영웅 하나당 종말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20초 감소하여 최대 5초까지 감소합니다.
지옥폭풍 (R)
더는 번개 숨결의 사거리를 증가시키지 않습니다.
추가 지속 시간이 50%에서 200%로 증가했습니다.
공포의 군주 (사용 효과)
추가로, 적중한 적 영웅 하나당 5개의 영혼을 얻습니다.
레벨 (특성 단계)
디아블로의 특성
1 (1)
공포의 향연 (지속 효과)
악마의 권능 (고유 능력)
영혼 방패 (고유 능력)
—
4 (2)
제물의 영혼 (Q)
영혼을 거두는 불꽃 (W)
생명력 착취 (지속 효과)
—
7 (3)
영원한 불꽃 (W)
악의 (지속 효과)
대악마의 여세 (지속 효과)
—
10 (4)
종말 (R)
번개 숨결 (R)
—
—
13 (5)
맹렬한 돌진 (Q)
잔악무도 (지속 효과)
지옥불 (W)
—
16 (6)
지배 (E)
쇠약의 불길 (W)
압도적인 악몽 (E)
—
20 (7)
단말마 (R)
지옥폭풍 (R)
공포의 군주 (사용 효과)
지옥문 (사용 효과)
(!)는 퀘스트 특성입니다.
이탤릭체는 새로운 특성입니다.
밑줄친 특성은 옮겨진 특성입니다.
개발자의 의견: 이번 개편의 목적은 기술들을 더욱 안정적으로 활용할 수 있게 만들면서 새로운 방식의 게임 플레이를 장려하는 것입니다. 기존의 플레이 스타일을 변경하지 않으면서 말이죠. 이제 화염 발구르기를 원하는 방향으로 사용하여 여러 갈래의 화염 파도가 한 영웅에게 적중할 수 있습니다. 또한 화염 발구르기에 생명력 회복 효과도 추가하여 지원가가 없을 때에도 어느 정도는 자생할 수 있게 만들었습니다. 또한 이제 암흑의 돌진을 사용하면 이동 속도가 증가하므로 암흑의 돌진을 사용한 후에 압도를 연계할 수 없던 경우가 많이 줄어들 것입니다. 마지막으로 4레벨 특성에서는 영혼을 획득할 수 있는 새로운 방법들을 선택할 수 있어, 영웅을 자주 처치하지 못하는 상황에서도 영혼을 비교적 빠르게 획득할 수 있을 것입니다. 서로 연계할 수 있는 특성들이 아주 많기 때문에 향후에 플레이어들이 어떤 창의적인 특성 조합들을 발견할지 기대가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