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원문 - https://www.tomshardware.com/video-games/cloud-gaming/apple-rule-change-opens-the-door-for-native-geforce-now-and-xbox-game-streaming-on-app-store
 

Apple이 개발자 규칙을 변경한 덕분에 Nvidia GeForce Now, Xbox Cloud Gaming 및 기타 게임 스트리밍 서비스가 Apple 앱 스토어에 진출할 수 있습니다 . Apple의 새로운 규정을 통해 이전에는 허용되지 않았던 게임 스트리밍이 가능해졌습니다. Nvidia가 GeForce Now 애플리케이션을 만들거나 Microsoft가 Xbox Cloud Gaming용 애플리케이션을 만들면 클라우드 게임에 더 쉽게 액세스하고 이러한 서비스의 웹 기반 버전에는 없을 수 있는 특수 기능과 능력을 잠금 해제할 수 있습니다.

"오늘 Apple은 스트리밍 게임 및 미니 프로그램을 포함하여 전 세계 앱이 사용자에게 인앱 경험을 제공할 수 있는 방법에 대한 새로운 옵션을 도입했습니다. 이제 개발자는 카탈로그에 제공되는 모든 게임을 스트리밍할 수 있는 기능을 갖춘 단일 앱을 제출할 수 있습니다. " 애플 은 블로그 포스트 에 썼다 . 또한 앱 스토어 규칙의 일환으로 앱은 "앱에 포함된 가장 높은 연령 등급 콘텐츠의 연령 등급을 유지"해야 한다고 덧붙였습니다.

이전에는 클라우드 게임 라이브러리를 지원하려는 모든 게시자가 수많은 어려움을 겪어야 했습니다. Apple의 이전 규정에서는 퍼블리셔가 클라우드 서비스의 각 게임을 스토어의 개별 앱으로 전달해야 한다고 명시했습니다. 또한 클라우드 서비스에 추가되는 추가 게임은 App Store에 전용 앱으로 게시되어야 합니다.

예를 들어 Apple의 인증 프로세스를 통해 GeForce Now 라이브러리에 1,500개 이상의 게임을 제공하는 데 필요한 작업은 가능했다면 완료하는 데 엄청나게 오랜 시간이 걸렸을 것입니다.

고맙게도 Apple의 최신 규정은 더 이상 클라우드 게임 앱에서 제공되는 각 게임을 추가하여 Apple 스토어를 독립적인 실체로 통과하도록 요구하지 않고 훨씬 덜 까다롭습니다.

지금은 Nvidia, Microsoft 및 기타 업체가 Apple App Store용 애플리케이션을 만들기로 결정하는지 기다려야 합니다. Apple의 새로운 규칙이 오늘 막 발표되었으므로 시간이 좀 걸릴 것입니다. Nvidia의 전용 GeForce Now 애플리케이션은 더 나은 시스템 대기 시간, 더 높은 해상도 지원 및 더 많은 일반적인 기능을 포함하여 웹 기반 애플리케이션보다 항상 우수했습니다. 

좋은 소식은 Nvidia와 Microsoft가 iOS 및 iPhone 사용자가 그동안 사용할 수 있는 GeForce Now 및 Xbox Game Streaming의 웹 기반 버전을 이미 보유하고 있다는 것입니다. Mac 사용자는 Nvidia에서 직접 다운로드할 수 있는 전용 버전의 GeForce Now 앱을 받게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