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한창 클래스 케어가 진행중인데 내일 이도가 다시 상향되었으면 하는 바램에 글을 적습니다.

이도가 현재 제일부족한건 다들 공감하시듯 물몸입니다..
원거리 스턴기 보유, 적당한 원거리, 피흡 유지력, 높은 스저와 치명타, 그리고 퓨리를 이용한 빠른 공속 파티 버프까지 트리플과 스플릿을 이용한 높은 딜량과 광역 그리고 10억스킬과 버서커를 통해서 스턴내성도 상향해줬지만
태생부터 약한 물몸을 벗어가게 해주진 못했습니다.
스커지 줬습니다 1대1에서는 어느정도 효과가 있는듯하나 때쟁에서는 역시 녹아버립니다.

오브마도사 활처럼 완벽한 원거리가  아니라 때쟁시 적진에 깊숙히 들어가야합니다. 같은 근접 클래스인 한손 대검 방어 버프 , 자뮨으로 단단합니다. 체인으로 끌어올수 있고, 제노로 돌진할수 있습니다. (전스 하나정도는 배웠다는 가장하에..) 단검 타겟되면 하이드로 숨어서 빠집니다. 창은.. 쟁하는걸 못봐서..
이도 달려가서 턴과 아머넣으로 가다가 타겟 걸려면 녹습니다. 뮨받고 가면 되지만 다수 쟁 상황에서 100프로 뮨을 유지하기가 어렵습니다.
  이를 보완하기 위해서는 지금 스킬중 듀얼패링과 듀얼 임팩트 그리고 스커지를 상향해줘야합니다.

듀얼패링 진짜 배우고 효과 1도없는 스킬입니다. 체감이 전혀안됩니다. 근거리 면역 증가를 원거리 마법면역 까지 증가 효과 높여 줬음 좋겠습니다.
듀얼임팩트 이도 전설스킬중 가장 ㅆㄹㄱ 입니다. 1500만 명코로 배운 사람 한명도 못봤습니다. 듀얼 패링 강화 수치를 더욱 올려주어야합니다. 전설스킬이 한 두푼도 아니고 배웠을때 확실란 체감이.되어야 하는데 이건 배운건지 티가 안납니다. 그냥 스킬칸에 한칸 추가된느낌입니다

스커지 이건 상대에게 거는 스킬이 아닌 본인에게 써서 면역 효과를 추가해야합니다. 솔직히 스킬이 걸렸을때 얼마나 잘견디는지 알수 없습니다.

태생이 어중간한 원거리도 아닌 근거리에다가 버프 및 아머 셔틀 캐릭이라 사냥도  안되고 쟁 어느것하나 뛰어난 클래스가 아닌 여러가지를 어중간하게 다 가지고 있는 클래스인거 같습니다.

  처음 트리플 하향전  적들을 순삭 시키던 딜이 그립습니다..
오픈하고 섭에서 최초로 뽑아서 확정했던게 스크라이더라 그런지 더 애정이 가지만, 내일까지.클래스.캐어가 잘이루어지지 않는다면 진심으로 클체로 넘어가고 싶어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