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 이유를 제가 한번 말해보겠습니다.

1. 지속적으로 클래스 케어를 해서 pvp명중을 올려줬다는 [리얼 타겟]과 [앱솔루트 피어싱]의 처참한 명중률... 
   그냥 클래스 케어는 보여주기식이라는 반면교사.


2. 심각할정도로 낮은 전설등급 스킬과 신규 스킬의 대미지...


<출처 : 유튜브 오락실>


3. 인탱글 잘걸린다고요? 홀드 적중 컬렉보다 더 많아지고 있는 홀드 내성 컬렉


4. [마나 리게인]의 스킬 설명에 "일정 확률"로 MP 흡수라는 말이 없음에도, "일정 확률"로 흡수하는 것이 정상적인 설정이라는 NC의 답변

<출처 : NC 1:1문의 답변>


5. 1월에 추가되었던 3종의 전설등급 非아케인 쉴드 계열 보호막 스킬 [에너지 쉴드] [글래시어 스톰] [언터쳐블 포스] 중
  유일하게 아랫등급인 [캔슬]에도 삭제되는 [에너지 쉴드] 보유 클래스.
  (글래시어 스톰과 언터쳐블 포스는 스티그마에도 삭제되지 않음)
  ※ 참고로 에너지 쉴드는 쿨타임도 제일 길고, MP가 20%이하면 발동하지도 않는 패시브 스킬. 


6. [세크리드니스]를 제외한 모든 신화등급 스킬중에 유일하게 조건부 상태이상 부여하는 [이레이저] 보유 클래스
   ※ 상대가 뮨이 없으면 핀포인트샷 배운 데스스팅어보다 약하고 어떤 상태이상도 부여할 수 없음



이것은 그냥 일부에 불과합니다...

그냥 클래스 체인지 존버를 하십시오... 클래스 케어 존버를 하지 마시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