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손검
디플 애로우 강화스킬변경(이속증가에서 반사로)
-> 리플렉션 애로우로 변경
사냥시 원거리 몬스터에게 피격당하더라도 반사를 통한 사냥효율이 나올수 있게 변경. pvp시 말도안되는 이동속도 너프

쉴드스턴 상향
기본데미지 상승(사냥에도 사용될 수 있도록 변경)

디펜스오라 어택오라 소규모 상향

컨셉은 조금더 빠르고 안정적인 사냥+ pvp 캐릭터 고려

단검
쉐도우 블레이드 조정(영웅->희귀)
발동확률을 줄이고, 경직을 없애며 데미지를 기존의 60퍼센트로 변경
사냥효율증가은 증가하지만 데미지감소

팬텀 블레이드 조정
데미지 상향(기존과같게 100퍼센트로) 및 발동확률상승(기존과 같은 확률)

데들리 블로우 상향(희쉬->영웅)
치명적인 일격을 입혀 “이동속도둔화효과”와 “출혈”을 함께 부여.

베놈 조정
중독효과와 겹치지않는 상위등급의 중독을 부여
강화스킬 침묵확률 감소


스탠스오브 스카우터 상향
이동속도 5%-> 10%증가
사용시 퀵드로우 스킬 오프

퀵드로우 조정(온, 오프스킬로 변경)
리썰샷발동증가 속도삭제
공격속도 40퍼센트 증가 시전속도 10퍼센트증가
이동속도 30퍼센트 감소
스탠스오브 스카우터 사용시 자동 오프로 변경

리썰샷 관련 전설스킬 조정
기존의 퀵드로우로 옵션변경

거리조절 및 컨트롤이 필요하도록 변경
화살무게 20퍼센트 감소

오브
자가회복시 회복 효율감소(20퍼센트)

그랜드 오브 마스터리 상향
명중5증가

그룹힐 조정
파티원중 오브 클래스는 그룹힐 회복효율 감소(40퍼센트)
기존에서 그룹힐 쿨타임 1초감소 및 오브를 제외한 파티원의 수만큼 인당 1초씩 쿨타임 감소

아케인쉴드 조정
오브클래스에게 사용시 리덕션 8감소 및 효과 5%감소
타 클래스에게 사용시 기존보다 5%상향
파티원에게 사용시 쿨타임 3초로 변경

이도류
파티버퍼컨셉 강화
송오브헌터  액티브에서 패시브로 변경
(단, 전투상태여야만 효과발동. 비전투시 효과미발동)
강화스킬 = 모든데미지 상승 10, 명중 3상승
효과범위 20미터로 변경(범위에서 벗어날경우 효과삭제)

트리플슬래시 상향
공격대상에게 표식을 부여하고, 파티원이 공격할 경우 3퍼센트의 데미지 증폭

그랜드 이도류 마스터리
명중 3 증가


단일모드시 공격사거리 소폭증가
바이탈디스트럭션 범위 소폭상향

패리스탠스 상향
이동속도 5%추가

자이언트 스톰프 조정
단일모드 광역모드에 따른 효과변경
단일모드의 경우 지반의 울림으로 땅을 솟아나게하여
캐릭터를 내쪽으로 당겨오는 효과 부여

라이트닝스피어 데미지 하향



이렇게하면 상당히 괜찮지 않냐?